<자연의뜰> 농장일기

게시판 상세
제목 봄의소리
작성자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자연의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7

요즘 봄나물들이 얼굴을 내밀고 있다.


우리에게 주는 자연건강음식 겨우살이를  하고 나오는 강인한 나물들...

요즘 밥상은 봄나물들에 잔치 이다.


바닦미나리 (돌미나리) 머위순,노지취 산두룹,고사리 등

봄의소리를 전하는 대표적인 아이들이다.


 

 

 

 

 

 

봄의소리처럼 우리 가족도 재미나게 웃는다 행복한 우리가족

첨부파일 KakaoTalk_20180422_15471112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 2019-11-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결함을 잃지 마라

    -스탠리 오닐

    29일 만에 발사체 발사


    SLBM의 추가 발사 가능성도 제기돼 왔지만 오늘 발사체는 육상에서 해상으로, 2발이 발사된 점을 미뤄 볼 때 SLBM이 아닌 초대형 방사포나 신형 전술지대지미사일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 **** 2019-11-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삶이 있는 한 희망은 있다 -키케로



    황교안 대표는 이날 예정에 없던 북핵외교안보특별위원회 및 국가안보위원회 연석회의까지 긴급 소집했다. 황 대표는 “어제 북한이 도의적으로 있을 수 없는 패륜적 도발을 감행했다.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 상중(喪中) 도발“이라며 “이제라도 정부가 허황된 망상에서 벗어나 북한과 김정은의 본색을 직시해야 할 것것이다.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담보로 하는 짝사랑을 이제는 그만해야 한다”고 비판했다.

  • **** 2019-11-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미 국무부는 김치냉장고렌탈 설명서 자료를 배포하면서 처음엔 '공동성명'(Joint Statement)'이란 표현을 사용했다가 한국 냉장고렌탈 외교부가 사용한 '공동설명서'(Joint Fact Sheet)로 비데렌탈 뒤늦게 바꿨다. 한국을 인도태평양 전략에 동참시키기 위해 양국간 공동 협력에 큰 의미를 강조하려 했던 사무기기렌탈 것으로 추정된다. 우리 정부는 안마의자렌탈 중국과의 관계 등을 고려해 신남방정책과 인도태평양 전략의 '조화로운 협력'에 방점을 찍고 있다.
  • **** 2019-11-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신 남방정책과 피아노렌탈 한반도 평화프로세스 키오스크렌탈 등의 정부 차원의 변함없는 정책 추진 쿠쿠렌탈 의지를 강조하고, 상대국 정상들의 지지 확보에 주력한다. 모친상 이후 첫 공식 일정으로, 청호나이스렌탈 올해 막바지에 이른 하반기 정상외교를 통해 국내 현안에서 잠시 떨어지는 환기 효과도 함께 웅진코웨이렌탈 기대된다. 
  • **** 2019-11-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포드코리아가 '6세대 익스플로러(이하 신형 익스플로러)'를 5일 공식 양주포장이사 출시했다.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익스플로러의 경쟁모델은 쉐보레 트래버스다. 포드코리아는 뛰어난 주행성능을 신형 익스플로러의 경쟁력으로 내세웠다.

    포드코리아는 용인포장이사 이날(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세빛둥둥섬 컨벤션홀에서 포드코리아의 올-뉴 익스플로러 출시행사를 열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9년 만의 완전변경(풀 체인지) 모델이다. 차세대 후륜구동 아케텍처를 적용한 용산포장이사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과 7가지 주행모드를 갖춘 지형관리시스템을 통해 역동적인 주행능력을 발휘한다는 게 포드코리아 측 설명이다.
  • **** 2019-11-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4일 밤 캐리 람(林鄭月娥) 홍콩 행정장관과 전격 인천이삿짐센터 회동했다.

    5일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에 시흥포장이사 따르면 제2회 국제수입박람회 개막식 참석 차 상하이에 방문 중인 시 주석은 전날 밤 캐리 람 장관을 만나 홍콩 시위 사태 등 최근 정세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안산포장이사 지난 6월 초 홍콩에서 ‘범죄인 인도 조례(송환법)’ 반대 시위가 본격화된 뒤 시 주석과 람 장관의 공식 회동은 처음이다.

  • **** 2019-11-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술을 자주 마시면 심방세동이 발생할 위험이 크게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8일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순환기내과 최종일 교수팀(김윤기 교수·가톨릭의대 한경도 교수)은 음주빈도와 심방세동의 연관성을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전했다.

    심방세동이란 두근거림이나 호흡곤란 등 증상뿐만 아니라 뇌경색, 심부전 등 심각한 합병증으로 생명까지 위협하는 질병이다.

    연구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검진 수검자 가운데 과거 심방세동을 겪은 적이 없는 978만명 가운데 2009~2017년 심방세동이 발생한 20만명의 음주빈도를 살폈다.
  • **** 2019-11-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투표조작 의혹에 데뷔한 그룹 아이즈원이 출연하기로 한 예능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결방한다.

    8일 방송가에 따르면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과 JTBC '아이돌룸'은 각각 9일과 19일 결방하기로 했다. 아이즈원은 이들 방송 녹화를 이미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엠넷 오디션 예능 '프로듀스 48' 출신인 아이즈원은 연출자 안준영 PD가 투표수 조작 혐의를 인정하면서 정규 앨범 발매를 연기하고 쇼케이스를 취소했다.

    MBC TV '마이리틀텔레비전V2'도 오는 11일 방송에서 아이즈원 출연 분량을 편집하기로 했다.
  • **** 2019-11-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삼성전자와 LG전자가 ‘CES 혁신상’을 대거 수상하며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0’의 전망을 밝혔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7일(이하 현지시간) 발표한 CES 혁신상 수상 제품 발표에서 삼성전자는 46개, LG전자는 16개의 상을 각각 받았다. CTA는 매년 CES에 앞서 출품 제품 중 혁신적 제품을 선별해 CES 혁신상을 수여하고 있다.
  • **** 2019-11-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현생인류와 경쟁하다가 약 4만년 전 사라진 네안데르탈인은 에스파냐 원정대에 맥없이 무너진 잉카제국처럼 현생인류가 가진 질병 때문에 멸종했을 것이라는 연구 결과가 제시됐다.

    미국 스탠퍼드대학에 따르면 이 대학 생물학과 박사후 연구원인 길리 그린바움이 이끄는 국제 연구팀은 현생인류와 네안데르탈인의 질병 전파와 유전자 이입을 수학모델로 분석한 논문을 과학저널 '네이처 커뮤니케인션스(Nature Communications)' 최신호에 발표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